검색 SEARCH

NOTICE

뒤로가기
제목

타티아나 교환/반품 안내

작성자 TATIANA(ip:)

작성일 2011-07-01

조회 202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배송 안내

* 'TATIANA(타티아나)'의 지정 택배사는 CJ대한통운 입니다.

* 배송은 오후 2시이전까지 입금 확인 된 주문에 한하여 발송을 원칙으로하고 있습니다.

* 상품의 일시 품절, 혹은 재고 부족 등과 같은 특별한 사유로 인해 배송이 늦어 질 경우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 교환, 반품, a/s 제품의 경우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셔서 배송료를 동봉하신 후 착불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 교환, 반품, a/s 제품의 경우 꼭 타티아나 고객센터와 연락하신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타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받으실때 또한 착불로 받으셔야합니다.
기본적으로 타택배사 착불 발송은 금지하고 있으며 사전에 동의없이 도착한 상품은
반송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타택배로 동의없이 보내실경우 기존택배비보다 오버되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수령 하신 후 3일이내에 요청,
물건을 받으신 날짜로부터 7일이내에 제품이 '타티아나'에 도착하여야 처리 가능합니다.
어떤한 이유에서든 시기가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 불가합니다.

* 반품은 편도 배송료 2,5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단, 무료배송 이셨을 경우에는 처음 발송시 발생했던 택배비 2,500원을 포함, 총 5,000원의 왕복 배송료를 동봉해 주셔야합니다.

*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일 경우 1회에 한하며 왕복 배송료 5,0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

* 제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은 동일 상품으로만 가능하며, 왕복 배송료는 '타티아나'가 부담합니다.
만약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편도 배송료 2,5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세일 품목이나, 사은품, 한정 특가로 판매되는 상품이나 적립금만으로 구매하신 일부 상품의 경우는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 교환, 반품의 경우 제품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A/S 규정

*'타티아나'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6개월이내 A/S 가능하며 제품에 따라(제품파손,부속품교체등) A/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지나친 제품파손은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고객센터(070-4880-3036)를 통해 A/S 가능여부를 확인하신 후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비용을 제외한 왕복배송료(5,000원)은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위 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2-2.영상 사용하지않을시 대체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대체이미지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